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용인세브란스병원

HOME 안에 산하기관 안에 병원부문 안에 용인세브란스병원

지역사회의 건강증진에 앞장서는 용인세브란스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수도권 남부 지역민의 건강증진을 통해 의료거점을 확보하겠다는 소명의식으로 각종 시민 단체 등 지역주민과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고, 관내 유관기관과의 자매결연 및 공단에서 실시하는 검진실시 대상기관으로 질병예방을 통한 건강증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세브란스병원의 창립정신인 하나님의 사랑을 통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 실현을 통하여 인간사랑 실천의 병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용인세브란스병원은 지역사회 의료기반 확충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용인세브란스병원은 1983년 3월 14일 30병상에 내과,외과,소아청소년과, 산부인과 등 4개의 진료과목을 개설하여 농촌지역 의료전달체계의 시범병원으로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용인세브란스병원은 1981년 6월 4일 무의촌이었던 용인군 역북리 405번지 일대에 1,214평의 부지를 마련하여 1982년 5월 30일 기공식을 가졌습니다. 1983년 2월 1일 초대 심호식 병원장이 부임하여, 그 해 3월 14일 진료를 시작하였고, 1개월 후인 4월14일 봉헌식을 가졌습니다. 개원과 함께 병원 활성화 방안을 활발하게 추진하여 삼성종합연수원, 용인스키장과 지정병원 계약을 체결하는 등 지역사회 의료 기반 확충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의 신념은 최고의 의료서비스 제공입니다.

우리의 신념은 용인세브란스병원이 새로운 터에 둥지를 틀어 수도권남부지역의 거점병원 발전하여 대학병원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의료원의 발전을 선도해 나가며, 모든 국민들이 감동하는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이 되는 것입니다. 2005년 12월 병원부지 기증에 관한 용인시와의 양해각서 교환이 있었습니다. 물론, 새 병원이 세워지기까지는 많은 절차와 시간, 수고가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설립목적인 용인지역 주변의 보건 및 질병예방과 연세의료원 아시아 의료허브-글로벌 세브란스를 이루기 위해서는 꼭 거쳐야 하는 과정입니다.

콘텐츠 처음으로 이동


네크워크 링크안내/사이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