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인사말

HOME 안에 의료원소개 안에 의료원장 메시지 안에 인사말

연세대학교 의무부총장겸 의료원장 사진

연세대학교 의료원은 1885년 제중원(광혜원)으로 창립된 이래,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 증진과 한국 의학의 발전을 선도하여 왔습니다. 
 

연세대학교 의료원은 신촌 지역의 세브란스병원, 연세암병원, 치과대학병원을 포함하여 강남세브란스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을 아우르는 조직입니다. 또한 미래의 의료계를 이끌어갈 주역을 양성하는 의과대학, 치과대학, 간호대학, 보건대학원, 간호대학원을 산하 교육기관으로 두고 있습니다.

연세의료원은 대한민국 의료의 질적 향상을 위해 항상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가며, 국내외에서 인정하는 최고의 의료진과 최첨단 의료 장비 및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 분들을 고객으로 모시며, 조금이라도 더 편안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최고의 진료와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독의료기관으로 하나님의 사랑으로 국민을 섬기고 건강을 드리는 연세의료원이 될 것을 여러분께 약속 드립니다.

아울러 여기 마련한 사이버 공간(www.iseverance.com)에서 다양하고 유익한 의료정보를 공유하며 고객인 환자 여러분의 건강 향상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연세의료원은 세계를 향해 비상하며, 대한민국 최초의 자부심을 최고의 영광으로 이어 가기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연세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윤 도 흠


콘텐츠 처음으로 이동


네크워크 링크안내/사이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