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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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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내식당 운영업체 선정 재공고

등록일자
2019-01-09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구내식당 운영업체 선정
입찰등록 2019년 01월 14일(월) 09:00까지 총무팀
현설일시 2019년 01월 14일(월) 10:00 보건대학원 209호 강의실
- 서류접수 심사 후 현설 참여업체 개별 통보
제안서 마감 2019년 1월 24일(목) 10:00까지 총무팀    
입찰(P/T) 일시 미정(추후 개별 안내)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낙찰방법 1차 서류심사 -> 프리젠테이션 실시 -> 1차 우선협상 대상업체 선정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각 항목별 관련 서류 제출)

  • 병원의 단체급식시설 운영에 법적인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2018.12.1. 현재 단체급식을 10년 이상 운영해오고 있는 업체
  • 2018.12.1. 현재 본사 소재지가 서울, 경기지역(인천 포함)에 있는 업체 
  • 2018.12.1. 기준 3년 이내에 1년 이상 1,0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 구내식당 운영경험이 있는 업체 또는 단일 사업장 중식기준 3,000식 이상 단체급식 경험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에 명기 요함) 단, 배달 도시락은 급식 실적에서 제외함.
  • 신용평가등급 'A-' 이상인 업체 (재무상태 및 신용상태 등을 종합 평가지표)  - 신용평가기관 : 한국신용평가, 한국기업평가, 나이스신용평가, 한국기업데이터, 서울신용평가정보, 나이스평가정보,  나이스디앤비
  • 공고일 현재 4대보험 가입 업체이고 국세 또는 4대보험료 체납사실이 없는 사업자
  •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입찰 참가 제한, 낙찰 취소 또는 계약 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 참가자는 입찰 전에 현장설명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 본원 서류 평가에 기준에 따라 상위 3~4개 업체만 현장 설명회와 P/T 참여업체로 제한함.

규격 및 수량

  • 현장 설명시 배부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합니다.

입찰등록 및 입찰 관련 준비 서류

  •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 업체등록서(첨부서류 포함), 입찰참가신청서
    • 단체급식 실적증명서(병상수 표기 및 식수 확인자료) 
    • 신용평가등급서류(재무상태 및 신용상태 등 종합평가지표)
    • 납세증명서 제출(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
    • 최근년도 재무제표(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 현장설명 시 준비서류
    • 법인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 입찰 시 준비서류
    •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 인감도장(사용인감도장)
    •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준비)

문의사항

  • 담당자
    총무팀 이종석
  • TEL
    (02)2228-1254
  • FAX
    (02)313-9028
  • E-Mail
    jslee79@yuhs.ac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연락을 주시면 관련 서류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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