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입찰공고

HOME 안에 프레스센터 안에 뉴스 안에 입찰공고

[강남] 2,3동 외장 및 일부 재배치공사

등록일자
2018-10-01
  •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강남] 2,3동 외장 및 일부 재배치공사

    현설일시 2018년 10월 16일(화) 10:00 2동 3층 중강당
    등록마감 2018년 10월 31일(수) 17:00 3동 구매물류파트 사무실
    입찰일시 2018년 11월 06일(화) 14 : 00  2동 3층 대강당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낙찰방법 본원 예정가 이하 최저가 낙찰제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2017년 대한건설협회 시공능력 60위(토목건축공사업)이내 업체.
      • 조달청 인정 신용평가업체의 기업신용등급 BBB이상 업체.
      • 종합병원 이상 5년이내 단일공사 3,000평이상 신축, 증축, 전체 리모델링 공사실적 업체
      • 공고일 기준 부채비율 300%이내 기업

     

                <입찰참가제한 >

      • 연세의료원과 분쟁중이거나 분쟁이력이 있는 업체
      • 법정관리(워크아웃포함)업체 및 연세의료원으로부터 부실공사업체로 지정된 업체
      • 본원 도급계약 이행과정에 공사기간 지연된 업체, 안전사고 발생업체, 하자보수이행에 불성실한 업체 등
      • 기타 제한업체는 연세의료원 내규에 따름.

     

    현설 참여시 준비서류

    •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실적증명서            1부  
    • 신용평가서            1부
    • 관련면허증 사본   1부
    • 현설 참여자  명함 2부 

     

    문의사항 

    •    구매물류파트 : TEL  2019-2262  FAX : 2057-2022 , E-Mail : jazz1966@yuhs.ac
         시설팀            : TEL  2019-2229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Ultrasound Image System 1set(2018-189)

    콘텐츠 처음으로 이동


    네크워크 링크안내/사이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