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뉴스

HOME 안에 프레스센터 안에 뉴스 안에 동영상 뉴스

[동영상뉴스]2010 세브란스 사회사업 페어 '세움'

등록일자
2010-12-24
  • 2010 세브란스 사회사업 페어 '세움'

    세상 속으로, 의료 사회복지 새장 열다

    어려운 이웃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울타리를 세우자는 뜻의 2010 세브란스 사회사업 페어‘세·움’이 12월 한달 간 개최됐습니다. 올해 처음 시작된 사회사업 페어는 ‘사랑 세·움’,‘나눔 세·움’, ‘희망 세·움’의 3가지 테마로 진행됐습니다.

    박용원 원장 /세브란스병원 (행사 목적과 의미)

    ‘사랑 세움’은 사회사업 자료 전시와‘재능기부, 사랑의 저금통 나누기’등 다양한 모금 행사를 통해 나눔의 실천하는 자리였습니다.
    ‘나눔 세움’에서는 나눔을 통해 박애정신을 구현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한 조각 나눔 축제, 동전 모아 기적 만들기’등의 행사가 펼쳐졌습니다.
    ‘희망 세움’은 사랑과 나눔의 문화를 세상 속으로 확산시키기 위한 세브란스병원의 다짐을 선포하는 기념식으로 12월 24일 은명대강당에서 열렸습니다.

    자원봉사자 (이번 행사를 통해 봉사와 사회 사업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1964년 국내 병원 최초로 사회사업 부서를 설립하고 의료복지 활동을 선도해 온 세브란스병원은 앞으로도 매년 사회사업 페어를 개최하여 한 해 동안의 결실을 돌아 보고 사랑과 나눔의 문화를 확산 시키기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연세의료원이 최근 집중하고 있는 외국인 환자 유치사업은 이번 한국관광공사와의 협약을 통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브란스 뉴스 한진호입니다.

    다음글
    [동영상뉴스]영상스케치
    이전글
    [동영상뉴스]연세의료원 - 한국관광공사 U헬스케어 MOU

    콘텐츠 처음으로 이동


    네크워크 링크안내/사이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