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소식/공지

HOME 안에 프레스센터 안에 뉴스 안에 소식/공지

세브란스 브랜드 가치 57위

등록일자
2012-01-12

세브란스 브랜드 가치 57위
 

벤츠, 나이키보다 브랜드 순위 높아
  • 세브란스병원이 브랜드가치 평가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www.brandstock.co.kr)에서 최근 발표한 ‘2011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조사 결과에서 57위를 차지 했다.세브란스병원은 2010년 2분기 87위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신규 진입한 후, 2011년 1분기 63위, 2분기 60위를 차지한 바 있다.이번 조사는 브랜드스탁에 상장된 국내외 브랜드에 대한 모의주식거래와 인지도, 호감도, 신뢰도 등에 대한 소비자조사를 종합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이번 조사에서‘삼성갤럭시’가 1위를, ‘네이버’가 2위를 차지했으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열풍으로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각각 23위, 41위에 새로 올랐다.



2011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세브란스병원 57위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2019 환자와 보호자를 위한 간암 공개강좌

콘텐츠 처음으로 이동


네크워크 링크안내/사이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