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53호
(2006.10.16)
웹진홈 연세의료원 기사제보
 
의료원NEWS
원내행사
인물, 동정
기부 및 기증
동창소식
기획
건강상식
 
 

기록된 바 우리가 종일 주를 위하여 죽임을 당케 되며 도살할 양 같이 여김을 받았나이다함과 같으니라

(로마서 8:36)


  의료원NEWS
   
 
세브란스병원 임상과장 워크숍
상반기 우수 의무기록 작성상 시상도
 

세브란스병원 임상과장 워크숍이 지난 29일 경기도 포천에서 열렸다. 이날 워크숍에는 박창일병원장을 비롯한 보직자와 임상과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훈상의료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새 병원 개원 이후 많은 성과를 거둔데 대하여 치하하면서 글로벌 의료기관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박창일 병원장은 ‘진료시스템 업그레이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환자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힘써 줄 것을 부탁했다.
의료의 질 향상을 주제로 진행된 워크숍에서는 상반기 진료실적 및 원가 분석 결과 발표와 의료분쟁 예방, 의료의 질 향상 방안에 대한 주제 발표와 토의가 있었다.
또 2006년 상반기 의무기록 작성 우수 부서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미비기록 발생률 및 정리률이 우수한 재활의학과, 소아과, 안과, 정형외과에 상패와 상금을 전달했다.
한편 의무기록 작성 우수 전공의 시상은 지난달 25일 열려 정주원(내과), 김남균(소아과), 김지현(안과), 양홍석(흉부외과) 전공의가 수상했다.

 

 
   
[120-752]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TEL :02-2228-1072~6
Copyright 2003 by 연세의료원 홍보팀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