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상단 배경
소식지 : 메인페이지
의료원소식지
컨텐츠리스트
아이콘 창간26주년 기념
구분선
아이콘 의료원 NEWS
구분선
아이콘 인물,동정
구분선
아이콘 기부 및 기증
구분선
아이콘 동창소식
구분선
아이콘 건강상식
구분선
아이콘 글마당
구분선
아이콘 포토 NEWS
구분선
아이콘 소식지 PDF
구분선
성경말씀
누구든지 그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의 사랑이 참으로 그 속에서 온전케 되었나니 우리가 저 안에 있는 줄 아노라 요한1서 2:5
영동세브란스사보 세브란스병원보

메뉴영역하단배경
왼쪽하단배경
HOME 연세의료원 기사제보
타이틀이미지
 

JCI인증 현판 올리고

교직원 포상, 로비전시회 시작

▲박창일 세브란스 병원장, 전광필 의대 총동창회장, 정창영 연세 대총장, 지훈상 의료원장,
서 일 의대학장, 방동식 세브란스병원 제 1진료부원장(왼쪽부터)

세브란스병원 은 지난 4일 본관 6층 은명대강당에서‘JCI(Joint c o m m i s s i o n International;국제 의료기관평가위 원회) 인증’ 기념식을 갖고 현판제막식과 로비전시회 등을 시작했다.

지훈상 의료원장은“새로운 규정과 사고의 변화를 요구하는 교육을 묵묵히 참아준 교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박창일 병원장은“JCI 인증은 누구하나의 노력으로는 이룰 수 없는 것 이었다”며“최초의 인증이라는 명예와 함께 의료계의 리더로서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브란스병원은 JCI 인증에 물심양면으로 후원한 교직원을 대표해 김수정 세브란스병원 전공의협의회장(내과), 박복희 간호사(152병동), 문승호 의공기사(의료장비팀)에게 시상했다. 또, 뇌경색 환자를 위한 ‘BEST’팀이 지속적 적정진료관리 우수팀으로 선정돼 허지회 교수(신경과)가 공로패를 수상했다.

BEST(Brain salvage through Emergent Stoke Therapy)프로그램은 뇌경색 환자가 병원 도착 후 초기 진단부터 혈전용해제의 주입시술까지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JCI 실사단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후 본관 3층에서 JCI 인증 현판제막식이 진행됐으며, 이와함께 내원객들에게 JCI가 무엇인지를 알리는 전시회를 개막했다.
Bottom :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