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상단 배경
소식지 : 메인페이지
의료원소식지
컨텐츠리스트
아이콘 의료원 NEWS
구분선
아이콘 인물,동정
구분선
아이콘 기부 및 기증
구분선
아이콘 동창소식
구분선
아이콘 포토 NEWS
구분선
안내
메뉴 구분선
아이콘 소식지 PDF
구분선
성경말씀
누구든지 그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의 사랑이 참으로 그 속에서 온전케 되었나니 우리가 저 안에 있는 줄 아노라 요한1서 2:5
영동세브란스사보 세브란스병원보

메뉴영역하단배경
왼쪽하단배경
HOME 연세의료원 기사제보
타이틀이미지
의료원 NEWS
 

마음 맞추니 저절로 Go Go!

의료원 가족간의 화합의 한마당- 한마음 대축제

상암동 월드컵 평화의 공원을 뜨겁게 달궜던 한마음 대축제는 지난 여름 파업으로 인해 상처 받은 전 교직원들에게 '파업은 이제 정말로 끝났다'는 확신과 자신감을 주기에 충분했다.

지난달 29일 월드컵 평화의 공원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교직원과 가족 2,500여명이 참여해 너 나 할 것 없이 하나가 되어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추석명절 연휴 후의 첫 주말인데다 원내가 아닌 외부에서 열리는 악조건에도불구하고 많은 교직원과 가족들이 참가해 그 의미를 더했다.

지훈상 의료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한마음 대축제는 의료원 가족간의 정을 나누는 행사”라며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화합의 한마당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교직원들은 ‘사랑팀’(세브란스병원, 건강증진센터), ‘비전팀’(의대, 간호 대, 의학도서관, 사무처 등), ‘협동팀’ (치대, 암센터, 재활병원, 심장혈관병 원 등), ‘창조팀’(영동.용인세브란스 병원, 정신건강병원) 등 총 4개팀으로 나눠 축구와 배구, 발야구 등의 실력을 겨뤘다. 비전팀 축구선수로 출전한 정혁상 사무원(인사팀)은 “딸과 아내 등 가족 모두가 참가했다”며 “평소 바쁜 업무로 놀아주지 못해 미안했는데 아이가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교직원들과 함께 참여한 가족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페이스페인팅, 어린이 사생대회, 케리커쳐 그려주기 등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됐다. 어린이 사생대회에서는 한마음 체육 대회 풍경을 그린 치대 남 웅 교수 (구강악안면외과학) 가족 남다영 어린이가 금상을 수상하는 등 4명의 어린이가 입상했다.

교직원 화합 프로그램인 명랑운동회에서는 다인다각 경기, 장애물 릴레이, 800m 계주 등이 열렸다. 서로 발을 묶고 달리는 ‘다인다각’ 경기에서는 교수, 사무원, 간호사 등 직종과 상관없이 교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서로를 배려하고격려하는 등 ‘세브란스만의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어 진행된 교직원 장기자랑 시간에는 KBS 개그콘서트 ‘까다로운 변선생’변기수씨와 함께 많은 교직원들이 숨은 끼와 재주를 선보여 큰 환호성을 받았다. 오후 축하공연에는 세브란스 건강홍보대사 개그맨 이용식씨 사회로 MBC '쇼바이벌' 등을 통해 알려진 신인 여성5인조 댄스그룹 스톰과 가수 채연, 박현빈씨 등의 흥겨운 공연이 진행 됐다.

종합우승은 축구와 배구, 800m 계주에서 우승한‘창조팀’이 지난해에 이어 연속으로 차지했다.

[화보] "연세의료원! 당신과 함께여서 행복합니다"
Bottom :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