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상단 배경
소식지 : 메인페이지
의료원소식지
컨텐츠리스트
아이콘 의료원 NEWS
구분선
아이콘 인물,동정
구분선
아이콘 기부 및 기증
구분선
아이콘 동창소식
구분선
아이콘 포토 NEWS
구분선
글마당
메뉴 구분선
안내
메뉴 구분선
아이콘 소식지 PDF
구분선
성경말씀
누구든지 그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의 사랑이 참으로 그 속에서 온전케 되었나니 우리가 저 안에 있는 줄 아노라 요한1서 2:5
영동세브란스사보 세브란스병원보

메뉴영역하단배경
왼쪽하단배경
HOME 연세의료원 기사제보
타이틀이미지
 

세브란스병원 간호국 우수직원 및 병동시상

 
세브란스병원 간호국 우수직원 및 병동시상
세브란스병원 간호국은 지난 13일 은명대강당에서 2007 간호국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창일 병원장, 이상미 간호담당부원장을 비롯하여 간호사, 기능원 등 600여명의 간호국 소속 직원들이 참석했다.

이상미 부원장은 “세브란스병원이 JCI 인증, 글로벌 경영대상 등을 연이어 수상하며 세계적 의료기관으로 발돋음하는데 일조한 간호사들이 자랑스럽다”며 격려했다.
또 박창일 병원장도 “최근 몇 년동안 이어진 각종 평가들로 인해 많이 힘들었지만 간호국 직원들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서 진행된 공연행사에서는 간호파트장들이 살사댄스 특별공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으며, 각 전문병원별 간호국 직원들이 준비한 공연을 통해 숨은 끼를 펼치는 한편 한해동안의 스트레스도 날려버렸다.
특히 행사에 참석한 직원들은 간호국 복지위원회 소속 팀장 및 파트장들이 직접 준비한 음식을 먹으며 간호국의 날을 자축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타부서와의 원활한 업무진행과 고객만족도가 우수한 직원 및 병동에 대해 시상을 했으며, 각종 행사 때마다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재활병원 김복남 전도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Bottom : Copyright